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내 프로필 바로가기인기있는 테이블 리스트 바로가기추천 테이블 리스트 바로가기
오늘도 감사한 하루
감사중
댓글 0

오늘도 감사한 날입니다.

어제 올린 결재가 무사통과. 출장도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두 아이 모두 아픈 곳이 없고 특별한 사유가 없어 잘 등교했고.. 전 몸살기운이 있어 운동은 쉬었지만 경미합니다. 오후에 조퇴내고 병원에 갈 예정입니다.

누구 눈치 안보고 병원에 갈 수 있는 직장이라 감사합니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글자 수0/총 글자 갯수600
      비로그인 상태입니다 테이블에 앉아보세요!
      누구나 가입이나 등업없이 글을 쓰고 읽을 수 있는오픈형 커뮤니티 테이블테이블 소개 이미지테이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