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or WOW 삼성라이온즈를 응원합니다
무사2루에 무득점!
방망이는 뭐가 바쁜지
빨리 흔들어대지 못해 환장이고
최원태는 자신없는지 슬슬 벤치눈치만보고...
귀신에 덮어 쒸어었는지 애들이 정신을 못차리는듯.
또박또박 치고나가는 LG애들 본좀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