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or WOW 삼성라이온즈를 응원합니다
삼성은 올해 우승할일 전혀없다.
왜냐?
생각보다 위력적이고 믿을만한 투수들이 없고
구자욱,등 3,4,5번 중심타선이 들쮹날쭉
무기력할때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