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내 프로필 바로가기인기있는 테이블 리스트 바로가기추천 테이블 리스트 바로가기
잡담
한강 물 차가워?

예.... 겁나 차가움 그 자체
한겨울도 아니고 4월인데 춥다..
와.. 무지개 분수 정면에서 보면 물 튐? 몰랐어..
10 몇년 전에도 여러번 보던건데 왜 몰랐냐? ㅋㅋㅋㅋㅋ
가방 안에 쳐박아 놓은 경량패딩 꺼내 입고
바람막이 걸쳤는데 해 떨어지니 개 추움 그 자체..
낮에는 뜨거워 쥬글뻔 했는디??
썬크림 마이 발랐는데 얼굴 짱 많이 탔음
날씨가 왜 이러냐 나보다 몇십배는 더 미쳤네
사진 말도 없이 주워가는 자는 3대가 망할 것이다.. 저주할거여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글자 수0/총 글자 갯수600
      비로그인 상태입니다 테이블에 앉아보세요!
      누구나 가입이나 등업없이 글을 쓰고 읽을 수 있는오픈형 커뮤니티 테이블테이블 소개 이미지테이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