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짤렸나요 축하합니다
조앵커님! 항상 응원합니다.
조현용, 김수지 아나운서들의 클로징 멘트에 감동하며 mbc뉴스를 꼬박 시청하고있습니디. 계속 화이팅 해 주세요.
힘든 시간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김수지 아나운서 응원합니다 mbc 응원합니다
김수지앵커의 목소리와 클로징멘트에 무한 신뢰를 느끼며 늘 고마운 마음입니다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뉴스 진행해주셔요
절망한 12ㆍ3밤 함께 눈물짓는 눈 밝은 현용님이 있어 희망도 생깁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또 고맙습니다.
항상 좋은방송 잘 보고있어요 두 앵커님 응원합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MBC 뉴스데스크 오래전부터 애청자로서 조현용 앵커 진행 매우 굿입니다!
당췌,, 이런 감성팔이를 봐야 하는가?... 뉴스는 공정성과 객관성이 생명인데. 감성적멘트와 편향적보도로 이미 동네 유투브 수준으로 전락한 엠비씨는 노조해체해라...
앵커가 뉴스를 있는 사실대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것이 옳다고 생각. 평가의 영역처럼 느껴지는 클로징멘트가 거슬려요
Mbc예능은 항상재미바 있ㅇ니요
힘들어도 불평,불만을 들어내놓고 절대 하지않는다. 돌아보면 그보다 더 힘든일들이 부지기수이기때문에... 그런데 매스컴에 나와 간잽이처럼 투덜대는 대호는 선을 벗어나는 말들을 너무 마구 뱉어내고있다. 시청자의 한사람으로서 많이 불편하고 채널 돌리게된다.
김정은,,홍보대행사,,,
완전히 북조선 방송사로,,,,안타까워,,,,
보기싫다
요즘 TV를 안봐서.. 폄하의도는 없습니다. 유명가수인데 제가 인지를 제대로 못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