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강인, 황희찬 외 해외파 선수 응원 프리미어, 챔피언스, 유로파리그 수다 떨자!
토트넘은 현재 딱 하위권 수준이 맞다. 전술변화란걸 본적이 없다 손흥민도 확실히 느려지고 전처럼 안 뛴다. 몇년간 속공으로 재미보던 전술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수비도 안되면서 닥공을 하기엔 공격수들 수준이 장애인 수준이다.
손흥민 제발 가만히 놔둬라 터키 스페인 독일 프랑스 이번엔 이태리냐 ? 지겹다 이딴 거짓소설같은 기사
콘테?! 나폴리?! 😞 윙어인 손흥민을 윙백처럼 뛰게 해서 힘들게 만든 이상한 감독 아닌가?
팀을옮기던지 그만하던지해라 달면삼키고 쓰면버리는 ㄴ들
토트넘은 중하위권에 머물거라고! 비난은손흥민 혼자 다받아! 결국 팽!당할거라고! 충성! 의리! 꿈같은 이야기! 봐라!이제 강등을 걱정해야되는현실! 토트넘은 포체티노 경질한것이 최악! 오는감독마다 어마어마한 위약금 물고 쫒아냈잖아! 지금이라도 팀을옮겨! 마지막 기회
사실 케인이 떠날때 손홍민 역시 떠났어야 ~
힘이나겠어? 흥이나겠냐고!
지금까지 희생 했으면 할만큼 했다. 여기서 더 질질끌려. 다니면 등닌취급 받고 또한 그곳에 남아있는 양민혁에게도 한국인들은 쓰다버리는 일회용으로 인식 시켜주는 꼴을 유산으로 남겨주는 격이다. 지금 떠나는게 손흥민 본인이나 후배 양민혁을 위해서도 올바른 선택이라 본다.
돈만 따지는 놈이 어차피 올 해 망한 거 계약도 끝났겠다. 적당한 선에서 보내주겠지. 제발 보내주길바란다. 나폴리로 가자... 아자..
돈내고 돈먹기 도박장에서 뭘 더 바라는가
우승트로피는 요행으론 절대로 얻어지는게 아니다
무조건 수비보다 앞에 뛰쳐나가서 상대선수들 전방압박시키는건 공격수한테 체력소모가 되는데도, 수비수들도 하프라인 위까지 올라왔다 다시 뛰어내려가는게 힘들어 수비수들이 부상병동이 되었는데도.. 전술같지도 않은 전술을 계속하는 포감독 경질안하는 레비가 희안하다
자본엔 자비와 인정이 없음. 실익 계산만 있을 뿐
뭘 맨날 울어. 좀 남자다워 지세요..
10년동안 잘 해왔다 미련없이 떠나라
옮겨가라, 그래야 세상이 더 크게보인다.
이적이 답입니다. 이번에 안가면 정말 갈데 없어요.
충성을다한 선수에게 저열한 비판을해대는 것들과 같이갈순 없는것
이번 기회에 우승,토트넘 탈출 두마리토끼 잡자
벽에대고 아무리 백날천날 사랑한다해도 말해봐야자신만 힘들고 괴롭다..차라리 그노력으로 다른 사람을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