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올 플레이🏸우승을 향해 날카로운 스매시💥
안세영을 아무리 죽이려고 해도 안세영은 죽을 수 있는 선수가 아니다 라는것을 알아야 한다. 협회에서 아무리 규칙을 변경해도. 국민들은 안세영을 응원하지, 협회를 옹호하지는 않는다는것을 협회 임직원들은 명심하고 알아야 한다. 이미 국민들은 협회를 불신한다는 것을 빨리 깨달아야 한다.
가장 쉽게 쓰는 용어. 박살, 대박, 돈방석, 폭탄, 남 여 구분없이 친정, 미쳤다, 싹쓰리, GOAT, 최고 중의 하나...이거 돈 거 아니냐? 아니면 아이큐가 좀 남든가.
국보세영을비난하는ㄴ은내국인은아닐거야
징글맞다 아직까지 헛소리나 하고
남친 있어여? 없으면 울 아들 어때여? 울 아들은 지금까지 6명의 장관을 모신 의전 전문가면서 소물리예. 일반행정 5급 사무관. 공무원.
가
요즘처럼 시끄러운 판에 그나마 희망을 안겨준 안세영 선수 자랑스럽습니다. 불굴의 투지와 노력하는 자세 그리고 겸손하고 절제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감이 됩니다.
이런 기사를 왜? 차라리 잠재력이 더 큰 김가은 기사나 열심히 써라
돈으로 값을 치는건 아니더라도 힘이 되는건 사실이네요. 경비 제하면 남을것 없을것 같아요. 안세영 대단한 인물입니다. 모두가 힘이되고 능력 인정하며 대한민국 빛낸 값진 선수입니다. 힘 이 되고 용기 갖을수 있고 그에 걸맞는 대우가 필요 합니다. 파이팅!
돌아다봐라 한해10승했다 지금조금 변한베드민턴 윗물이섞어서 어린선수가 얼마나 힘들었을지를 브랜드평가1등이다 중국선수들이벌벌 떠는 천재선수를 그 값에만큼 대하줬음 합니다
국보..보물 안세영
안세영은 국보다~!!♡♡
他 종목과 비교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10승, 그 위대한 업적에 비해 상금이 아쉬운 것은 사실이나 그것은 어쩔 수 없을 것 같고, 광고, 스폰, 격려금 등 여타 수입이 업적에 걸맞게 많았으면 좋겠다. 영웅 안세영 선수를 응원합니다.
세계연맹 등에서 잘 알아서 결정된거 아닌가요.
늦었다고 생각하는 순간이 가장 이르단다..지금이라도 배드민턴으로 새 출발 해봐..돈 밖에 안 보이는 가련한 아이.
사태라 자극적이면 다인가. 기레기
세계최강 안세영을 저격하는 이유는?
진짜 이런 애들 계속 월급 주고 중식대까지 줄거냐? 스포티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