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최강야구를 함께 봐요
1. 김성근 감독이 '최강야구 스핀오프, 김성근의 겨울방학'에서 자신의 집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2. 집 곳곳에는 그의 야구 인생과 철학이 담겨 있으며, 특히 하나뿐인 보물이 소개되었습니다. 3. 함께한 '고대즈' 멤버들과 제주도 여행을 떠나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습니다.
외국에서 은퇴후 친구두없구 얼마나 외로웠겠어여 최강야구에 와서 선후배님들두 만나구 야구두 하구 앞으루쭈욱 친구두 되주구 대한민국에서 여롭지 않게 많은도움주세여 최강야구 화이팅
야구에 진심. 고마운 마음을 숨기지 않고.. 동료, 팀이라는것의 의미를 누구보다 잘 알게해준 멋진 외국인 .. 아 사람에 매력에 빠져든다 .. 역사에 남을 친구임.
결국 니퍼트가 막아내면서 올해 마지막 경기도 이겼다!!
역시 택근브이, 장타 능력이 있다니까!
사실이었다. 2005년 도루왕 박용택!!
상대가 대학 올스타팀인데 저 정도로 잘 막아낸다면 현역에 가도 통하지 않을까?
한번씩 감동을 준단 말이지.. 의용이는~
게시글이 등록되었습니다.
한 바퀴 빙 돌면서 1루에 정확하게 던지다니~ 지난번 경기랑 많이 달라졌는데!!
하루종일 범타였는데 9회에 해결하는 대호. 이런게 스타!!
오늘도 9회 매직이~
도루를 완벽하게 잡아내는 우리 재욱이. 공만 잘 치면 좋겠구만
신재영 참 좋아하는데 훈련좀 열심히 하길.. 슬리퍼 위력이 영 ㅠ
이대호 빼라
어쩌다가 온 출전 기회인데 송구가 저렇게 불안해서야 ㅠ
최강야구 매번 빠뜨리지않고 열심히 보는 시청자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보기 힘들수도 있겠네요. 범법자가 나온다면 스텝과 선수들의 사고방식에 실망감과 배신감을 느끼고 다신 보지 않을겁니다.
깜짝 출연하셔서 너무 반가웠어요. 음주같지도 않은 음주운전이라 많이 안타까웠지만 다시 볼수있는 기회가 빨리왔음 좋겠어요. 유쾌한 유머 보고싶어요
장원삼 한번 실수 두번은 안 할꺼라 믿습니다 그리고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