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인 근거가 없이 선행을 빙자하여 몰래 모의해서 일개 셀장과 김원응이가 5호담당제처럼 한가정을 통제 관리해 주고있다고 사기를 치는데~
AiOfPapyrus
댓글 0용의자 이혜진이는 영어를 조금 하니까 그것을 이용해서 거짓된 사기를 치기에 유리하다.. 그래서 정의호목사가 이혜진이를 조종한 것이다. 이혜진은 필리핀에서 유학하고 동남아 스타일 영어를 구사한다.
ex) 첨부 동영상에 동남아인들 중에 간단한 영어 회화가 가능한 자들이 내국인(한국인)들에게 영어 관련해서는 사기 치기 좋은 환경이 점점 만들어지고 있다. 그것은 내국인의 저출산, 고령화라는 어젠다와 연결되는 것이다.
* 몰래 불법으로 좆 꼴리는 대로(자기가 좋은 대로 해석하는) 좆같은 '이혜진(용의자)' 너 같으면 교회를 다니겠냐.. 좆 까고있네..
* 용의자들에게는 감방과 지옥이 예비되어 있다.
ex) 용의자 박윤식이 처 전라도 년의 베트남 며느리와 필리핀 스타일의 이혜진, 뒷배를 봐주는 사탄목사 정의호, 사탄 청부 용역업자 김원응, 윤현덕, 윤가영(박영순, 윤주석, 곽소영, 박주식, 박영자, ..), 사설 흥신소 탐정놀이 김원응(미림화원 조카)이 아들 김도연, .. 카투사 영어를 구사하는 김기일(김기현), .. 이자들의 콜라보로 불법 몰래카메라 생태계가 유지 보수되고 있다는 혐의가 농후하다..
https://youtu.be/_015GhzP6VE?si=wszuqiwhxkt3fWQZ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비로그인 상태입니다 테이블에 앉아보세요!
테이블만의 핵심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