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내 프로필 바로가기인기있는 테이블 리스트 바로가기추천 테이블 리스트 바로가기
뉴스를 읽다
두산 25일 잠실 키움전 에스파 윈터 시구자 초청
뭘인마
댓글 0

[스포츠서울 | 윤세호 기자] 두산 베어스가 오는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이날 시구는 그룹 ‘에스파’의 윈터가 장식한다. 윈터는 두산베어스의 ‘찐팬’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윈터가 두산 베어스 팬이라는 사실을 밝힌 뒤 수많은 팬들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윈터의 시구를 기원하기도 했다.

두산 베어스 마스코트 철웅이는 6월 29일과 30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에스파 라이브 투어 공연장 앞을 찾아 ‘윈터 시구기원’ 캠페인을 펼치는 등 진정성을 보였다.

에스파가 9월까지 총 14개 지역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가운데, 윈터는 두산 팬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일정을 조율했다.

윈터는 “두산 베어스를 뜨겁게 응원하는 팬으로서 잠실야구장 마운드에 설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 두산베어스가 승리할 수 있도록 좋은 기운을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파가 5월 발매한 정규 1집 ‘아마겟돈’의 더블 타이틀곡 ‘Supernova’는 주요 음원 차트 8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올해 발매곡 중 최장 신기록을 경신했다. 최근 발표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랭크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bng7@sportsseoul.com

윤세호 기자(bng7@sportsseoul.com)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글자 수0/총 글자 갯수600
      비로그인 상태입니다 테이블에 앉아보세요!
      누구나 가입이나 등업없이 글을 쓰고 읽을 수 있는오픈형 커뮤니티 테이블테이블 소개 이미지테이블 자세히 알아보기